본문 바로가기

스타소식

블랙핑크 제니 'You & Me' 국내외 차트 정상 차지

블랙핑크의 제니가 팬들을 위한 뜻밖의 스페셜 싱글 'You & Me'를 공개하여, 글로벌 차트에서 히트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.

제니

국내외 음원 차트 정상 차지

7일,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, 전날 오후 1시(한국시간)에 발매된 제니의 'You & Me'는 총 53개국 아이튠즈 송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. 이 곡은 전 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얻어, 영국에서는 5위, 미국에서는 4위 등 영어권 국가에서도 강력한 성과를 거두며 월드와이드 송 차트 정상을 차지한 것입니다.

뿐만 아니라 국내 음원 차트에서도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. 'You & Me'는 공개와 동시에 네이버 바이브와 벅스에서 1위를 차지하며, 멜론과 지니 실시간 차트에서도 상위권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있습니다. 특히 멜론에서는 상승 곡선을 그리며 높은 순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.

이 곡은 블랙핑크의 월드투어에서 제니의 솔로 무대로 공개되어 보름달을 배경으로 한 실루엣 퍼포먼스로 전 세계 팬들의 열정적인 사랑을 받았습니다. 또한, 이날 공개된 퍼포먼스 비디오 역시 제니의 매혹적이고 강렬한 퍼포먼스와 조명 연출이 돋보이며, 유튜브에서 '24시간 내 가장 많이 본 동영상'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.

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블랙핑크

한편, 제니가 속한 블랙핑크는 최근 180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여 열린 K팝 걸그룹 최대 규모의 월드투어 'BLACKPINK WORLD TOUR [BORN PINK]'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.

이 월드투어에서는 아시아 아티스트로서 최초로 미국 코첼라 페스티벌(양일 합산 25만 명)과 영국 하이드파크(6만 5천 명)에 헤드라이너로서 출연하여, 총 211만 5천 명 이상의 관객들과 함께 무대에 섰습니다.